본문 바로가기
2.잡다구리

어머나 세상에!!

by kyuho.choi 2010. 8. 10.
728x90
반응형

뭐 다른것은 아니고...

작년 추석에 지른 아이팟과 함께 딸려온 것이 있었으니...

Mnet 무료 다운로드 쿠폰....40곡이나 되는 양이니 등록 후 신중히 노래를 골라 다운로드 받았던 기억이
아직도 남아있다...

그런데 문제가 생겼다....뭐 지금은 해결되었지만!!
쿠폰 등록후 시간이 지나자....이게 자동으로 정기결제되는 서비스에 대한 1개월 무료 쿠폰이었던 것이다!!
물론 아이팟과 쿠폰에 눈이 먼 나였기에...그런거 몰르고 그냥 사용했드랬다.


매달 어디서 무슨 목적으로 결재되는지도 모르는 금액이 5500원씩 결재되고 있었는데...
난 당연히 내가 가입한 휴대폰 요금제의 부가서비스 들인줄 알았다;;;(아니면 던파 현질한 것인가 했지;;)


그런데 그 것이 다운로드 받지도 않고 로그인조차 안하고 있던 저 죽일놈의 자동 결제였다니!!! ㅠㅠ

그것도 얼마전에 집 지키다 심심해서 114 에 물어본 것이 저것이었다;;;


완전 빡친 나는 당연히 Mnet 에 징징반 : 까댐반 이 담긴 장문의 문의 글을 남겼고
결과가 바로 방금 통보되었다!!!

전.액.환.불 !!!!! EE!!!!

그래서 나는 지금 아주 매우 신났다 ㅋㅋㅋㅋㅋㅋㅋ -ㅅ-b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