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 취미 모음/낚시 :: 민물 낚시

민물낚시 조행기 - 웰컴백!

by kyuho.choi 2024. 6. 8.
728x90
반응형

이게 대체 얼마만인가!!!

감동적이고 감격적인 노지의 왕, 웰컴백 파티 되시겠다...는 뻥이고 개털이다 ㅜㅠ 손바닥 만한 붕어와 함께 마무리...


거물낚시점에서 2년전에 공수, 오늘 붕어는 다 주것다 ㅋㅋㅋㅋㅋ



조공 받은 받침틀 개시


낚시 파트너이자 스승이자 호구 케어 전문가 자칭신프로가 선물해준 받침틀!
셋팅까지 완비해서 준비되었다. 쌍포 개봉해보자.

28대와 20대로 출조!


잠잠하다


잠잠합니다

낚시는 자고로 밤낚시 아니겠냐고요 ㅋㅋㅋㅋㅋㅋ

이대로 말뚝을 지키다 장렬히 전사....ㅜㅠㅜㅠ
이게.얼마만의 기회인데 이렇게 허 무 할 수 가 ㅎㅎㅎㅎㅎㅎㅎ ㅜㅠ

케미라이트 온!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