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 취미 모음/낚시 :: 원투 낚시

조행기 : 여수 안굴전 방파제

by kyuho.choi 2023. 5. 1.
728x90
반응형

갯지렁이 3천원짜리 작은 것 하나 사서

짬낚을 즐겨보겠습니다

외대일침!!!

기분이 참 좋네요 ^^ㅋㅋㅋㅋ

위치 : 여수 안굴전 방파제 진입로

* tmap 내비로 오면 산중턱으로 안내해버리니 주의해야 함.

* 방파제 차량 진입 가능하나, 밤에는 진입로에 쇠사슬을 걸어서 저녁 일찍 나오거나 밤새야하거나 할 듯했음.

* 방파제 어민분들 조업 지역이라 눈치껏 낚시가 필요했음.

미끼 : 갯지렁이 3천원

채비 : 20호 묶음추 30호 이동추 및 40호 버림봉돌채비

장비 : 루어 낚시대 (마나님 원투 용), 유정 380, 인포멀

*장비는 교체하면서 사용했습니다

조과 : 6 망둥, 1갯장어(?) 애기

(망둥어 자연빵이 좀 있었습니다)

인포멀 입질이 겁나 잘 보였네요. 위 사진의 쪼꼬미 망둥어에 초리가 쿡쿡 처박아서 대물로 착각했슴다.

초보에게는 아직 과한 장비라 캐스팅 연습이 많이 필요했습니다.

밑걸림이 약간 있으나 바닥엔 작은 돌들이 많많아바닥엔은 지역이라 채비 손실은 약간만 발생했습니다.

여수가 태풍 영향권에 있으나 안굴전 내만권은 산으로 둘러쌓인 지역이라 바람이 덜 해서 자리잡았네요(마나님과 함께하니 안낚이 최우선 ㅜㅠ).

동네분들 매우 친절하셔서 좋은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